애즈원 이민 결혼 남편 히트곡

슈가맨3’ 애즈원 크리스탈과 이민이 그동안의 근황을 전했답니다. 12월 13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에서는 애즈원 이민, 크리스탈이 출연해 추억을 소환했답니다.

이날 크리스탈은 결혼에 대해 “애즈원과 함께 일을 한 매니저가 제 남편이다. 어릴 때 뭣 모르고 결혼했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답니다. 이민은 “두 사람이 10년 열애하고 결혼했다. 저는 당연히 두 사람의 열애와 결혼 사실을 알았다”고 첨언했답니다. 이어 “매니저가 크리스탈과 연애를 마음먹었을 때는 이미 애즈원 매니저를 관뒀을 때다. 크리스탈을 선택한 것”이라고 로맨틱한 당시를 전했답니다.

그러면서 “솔직히 저는 옆에서 볼 때 너무 웃겼다. 당연히 멋있고 반할만한 사람일 거라고 생각하는데 저는 그 정도는 아니었다. 촌놈 같은 사람이었다”고 털어놔 좌중을 폭소케 했답니다.